[길위의 인문학] 도슨트라노 렉처 콘서트 성황리 종료

예술과 인문학의 새로운 만남, 보쎄스콰이어 도슨트라노의 렉처 콘서트가 대구, 강릉 지역민의 뜨거운 성원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미술 해설(도슨트)과 성악(소프라노), 클래식 음악이 함께하는 도슨트라노는 명화 속 이야기에 깊이를 더하고, 관련 클래식 음악을 현장 라이브로 선사하여 관객에게 통합적인 예술 감동을 전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신청 첫날 20초 만에 마감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지역 주민들이 얼마나 통합 인문학·예술 프로그램에 목말라있는지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 수강신청에 성공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1회의 특별 도슨트라노 콘서트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콘서트 영상 보기)

10주간의 여정 속에서 수강생들은 “매주 금요일이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다고 따뜻한 고백을 전해주셨습니다. 또한, 도서관 담당자님께서는 “수강생들로부터 고맙다는 말을 굉장히 많이 들었다”는 감동적인 후기를 들려주시면서, 프로그램이 단순한 교육을 넘어 깊은 정서적 교감을 이루었음을 확인시켜 주셨습니다.

도슨트라노는 인문학적 통찰과 클래식의 아름다움을 결합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 예술에 대한 새로운 감동을 찾으시는 모든 분께 가장 행복하고 밝은 시작점을 선물해 드립니다!

#도슨트라노 #길위의인문학 #보쎄스 #VOCES #렉처콘서트 #대구문화예술 #강릉 #클래식 #미술과음악 #힐링콘서트 #고산도서관 #달서가족도서관 #인문학콘서트 #도서관프로그램 #문화프로그램

VOCES CHOIR 아바타

Posted by

댓글 남기기